top of page

에이미문 서경대 'AI 싱어송라이터부문' 홍보대사되다!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와 ‘제페토’에서 활동 중인 AI 싱어송라이터 에이미문(Aimy Moon)이 서울시가 설립하고 서경대학교가 수탁 운영하는 시립양천청소년음악창작센터의 홍보대사[AI싱어송라이터부문]로 위촉돼 청소년 음악창작 활동 지원을 위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AI 싱어송라이터 에이미문(Aimy Moon) 홍보대사 위촉식은 8월 17일(수) 오후 3시 서경대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이 자리에는 AI 기반 음원 제작 플랫폼인 엔터아츠(AIM뮤직)에서 박찬재 대표, 손병옥 CSO, 계지형 PM, 시립양천청소년음악창작센터에서 한정섭 센터장, 박태용 사업기획부장, 김유미 운영지원부장, 정은희 사업팀장, 김현민 사업 담당, 노희정 운영 담당 등이 참석했다.


엔터아츠의 박찬재 대표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에이미문(Aimy Moon)이 청소년과 음악창작활동을 하며 음악으로 상상세계와 현실세계를 이어주며 그들의 꿈을 현실로 실현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종범 서울시 청소년정책과장은 “홍보대사 AI싱어송라이터 에이미문의 위촉은 미래의 새로운 분야인 가상공간에서 이루어지는 음악 세계와 관련 진로를 청소년에게 소개하고, 익숙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시립양천청소년음악창작센터 센터장인 한정섭 서경대 교수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으로 우리 청소년이 메타버스 음악 스튜디오 공간을 자유로이 활보하며 자신의 꿈을 펼쳐보이는 수준 높은 음악창작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과 프로그램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mmentaires


bottom of page